포토뉴스

제 8회 전라북도 선도기업 최고경영자 혁신살롱 개최
김은아(글쓴이) | 2018-07-19(날짜) | 313(조회수)



우리 기술원은 지난 19일 전주아름다운컨벤션에서 전라북도 선도기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전라북도 선도기업 최고경영자 혁신살롱'을 개최하였다.

 

전라북도 선도기업 최고경영자 혁신살롱은, 전라북도 선도기업 경영자들의 전략적인 판단을 돕고 선도기업 간 정보교류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되었다.

 

금번 혁신살롱에서는 서준교 선도기업 대표자 협의회장의 개회사, 송하진 전북도지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2018년 신규 선정된 선도기업 20개사에 대한 인증서 수여 및 선도기업 설명회가 진행되었고, 곧이어 “유럽의 숨은 강자들”이란 주제로 김득갑 교수(연세대학교 동서문제연구원 객원교수)의 초청강연이 이루어졌다.

 

금번 혁신살롱은 기존 매·세·목 리더 혁신 포럼과 함께 진행되어 120여명의 참석자들이 선도기업 인증을 축하하는 한편 초청 강연을 듣고 서로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일시 : 2018.07.19. 16:00
*행사장소 : 전주아름다운컨벤션
*주최 : 전라북도
*주관기관 : 전북테크노파크
*참여기관 : 캠틱종합기술원 
*2018 신규선도기업 : 해전산업(주), 위캔글로벌(주), 천지연농업회사법인(유), (주)리퓨터, 고려자연식품(주), (주)엘지에스, (주)라이코, (주)풍림파마텍, (주)성현, 율천공업(주), (주)에이유이, (주)우리비앤비, (주)그린맥스, 한국프라임제약(주), (주)정석케미칼, (주)세웅, (주)아이엠, (주)더블류제이이엔에스, (주)새눈, (주)아이엠시티 / 총 20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