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드론축구 국회 시연행사 개최
김은아(글쓴이) | 2018-01-30(날짜) | 113(조회수)



우리 기술원은 드론축구의 저변확대와 세계화를 위해 지난 1월 30일 국회에서 드론축구 시연 및 시범경기를 추진하였다.

 

대한드론축구협회(공동협회장 양균의 캠틱종합기술원장, 김승수 전주시장)와 정동영, 김광수, 정운천 국회의원이 공동 주최하고, 캠틱종합기술원과 전주시가 주관한 금번 행사는 30일 국회의원회관 1층 로비에서  김광수 의원, 정운천 의원, 정동영 의원,안호영 의원, 유승민 의원, 박주현 의원, 박명재 의원, 정유섭 의원 및 양균의 원장, 김승수 전주시장 외 전국 드론축구 지부장과 선수단, 일반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우리법인은 드론축구 홍보부스 운영 및 시범경기를 진행하였으며, 우리법인 이범수 팀장은 드론축구를 국회에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개회, 내빈소개, 김광수·정운천·정동영 국회의원의 환영사, 김승수 전주시장의 개회사 및 유승민 의원 등 국회의원들의 축사, 드론축구 소개, 시축, 전시·홍보부스 관람, 드론축구 시범경기, 드론축구 전시 및 홍보 순으로 이루어졌다.

 

행사장을 찾은 국회의원들은 ICT기술이 융복합된 드론축구에 큰 관심을 보이며 드론축구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으며, 우리법인 또한 드론축구 확대 및 인지도 향상에 더욱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일시 : 2018.01.30. 13:00
* 장소 : 국회의원회관 1층 로비
* 주최 : 대한드론축구협회(공동위원장 양균의 캠틱종합기술원장, 김승수 전주시장), 김광수·정운천·정동영 국회의원
*주관 : 캠틱종합기술원, 전주시
* 참석자 : 유승민 의원, 안호영 의원, 박주현 의원, 박명재 의원, 정유섭 의원, 전국 드론축구 지부장 및 선수단 외 100여명